희망과 행복의 샘 Spring of Hope & Happiness

그룹웨어(카페나 커뮤니티 등) 간 소통이 되는 유일한 디지털 신경망 본문

e-home체험기

그룹웨어(카페나 커뮤니티 등) 간 소통이 되는 유일한 디지털 신경망

futureopener 2007. 11. 16. 11:53
SMALL

이홈은 그룹웨어간 소통에서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이 할 수 없는 새로운 독보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이홈을 즐겨 사용한다.

예를 들면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는 블로그 내에서 회원들간의 소통이 가능하다. 그것도 자기 블로그에

다녀간 블로거가 방명록에 글을 남기거나 댓글을 달경우만 그 것에 한하여 알 수 있다. 다른 블로거들이 하는 활동은 자기 블로그만 보아서는 전혀 알 수가 없다.

카페와 카페간은 물론 블고그와 블로그 간의 소통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러나 이홈의 경우는 다르다. 

블로그(내방)와 블로그(친구방) 간에 서로 연결이 되어 소통이 이루어진다. 이 뿐만 아니라 마을(다음 네이버의 카페나 커뮤니티 등과 같음)과 마을 간에 연결이 되어 서로 왕래 소통이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내 마을이 "희망과 행복의 샘"이라면 이 마을에서 글을 올리면(공지. 블로그, 동영상 ...) 내가 가입한 마을이나 이홈 전체회원의 방이나 이홈 메인화면이나 모든 가입 마을과 친구 방의 화면에 모두 뜨게 된다. 물론 내용에 따라서 해당되는 회원이나 마을 등을 선별하여 보낼 수 있다.  

쉽게 말해서 내 방이나 나의 마을에서 이루어지는 일들(공지, 올리는 글, 그림파일, 동영상....)이

같은 시간대에 실시간으로 내가 가입한 마을과 친구를 맺은 친구 방과 이홈메인에 다 전달이 된다.

이러기 때문에 내방이나 내 마을에 들어가기만 하면 거기에 내가 가입한 마을(카페 등), 나와 친구맺기를 한 친구의 방(싸이의 미니 홈피나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에 해당...)으로 나의 글이나 그림 등이 전달된다. 즉 기다리지 않고 찾아가 정보전달을 한다.

얼마나 편리한가. 내 방이나 내가 가입한 마을(물론 자기 마을도 포함)에서 모든 회원들과 친구들의 활동과 전하고자 하는 정보와 일들을 한 눈에 알 수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나의 생각이나 일들을 전할 수 있으니 이보다 편리한 기능이 어디 있는가?

이홈은 이런 점에서 따라가는 기업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만들어 앞서가고 있는 기업이다. 여기에

이홈의 희망이 있다.

사실을 확인하고 싶으면

 이홈(http://www.ehome.co.kr)회원으로 가입해보면 된다.

상품권을 이용한 회원가입은 인증번호 9212340191을 이용해도 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