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행복의 샘 Spring of Hope & Happiness

2012 서울오토살롱 전시회 본문

내가 본 세상

2012 서울오토살롱 전시회

futureopener 2012. 7. 15. 19:50
SMALL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서울오토살롱전시회를 보았다.

새로운 자동차와 자동차 관련 부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너무 다양하고 많아 정신이 없었다.

아는 것은 거의 없었다.

사람은 전시장을 가득 메웠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에는 관심 없고 홍보하는 아가씨들 사진 찍는 데

여념이 없었다.

휴개폰을 주어 셀카로 아가씨 자신을 찍어달라고 하기는 가 하면

같이 사진을 찍기도 했다.

물론 앞자리를 차지하고

 아가씨들 사진을 찍는 사람이 예상외로 많았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간의 욕망을 보았다.

 

 

 

 

 

 

 

 

 

LIST